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사운드 효과
- 믄재인
- 포트웰
- 성안길 철당간
- 밴스드설치방법
- 사단장이보고있다
- 사단장이 보고있다.
- UFO
- 유튜브모바일광고차단앱
- 본전통 철당간
- Alien
-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
- 테슬라공장
- godot
- ads.txt 가 무었인가요
- 최상위PC
- 아듀이노 프로
- 유튜브 밴스트 설치
- 예능에서 효과
- 비듬나물 무침
- 밴스드 설치
- 최고의PC
- youtube vanced설치
- 청주 철당간
- 인텍스 매치
- portwell
- 아듀이노 8
- aa77
- index match
- 청상추 삼겹살
Archives
- Today
- Total
Dreams Come True Studio
LIBGDX basic code 본문
반응형
package com.mygdx.game;
import com.badlogic.gdx.ApplicationAdapter;
import com.badlogic.gdx.Gdx;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GL20;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Texture;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g2d.SpriteBatch;
public class MyGdxGame extends ApplicationAdapter {
SpriteBatch batch;
Texture img;
@Override
public void create () {
batch = new SpriteBatch();
img = new Texture("badlogic.jpg");
}
@Override
public void render () {
Gdx.gl.glClearColor(1, 0, 0, 1);
Gdx.gl.glClear(GL20.GL_COLOR_BUFFER_BIT);
batch.begin();
batch.draw(img, 0, 0);
batch.end();
}
@Override
public void dispose () {
batch.dispose();
img.dispose();
}
}
반응형
'Game publisher > LibG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BGDX lunch with android and desktop (0) | 2017.11.14 |
---|---|
OBS Studio 설치 화면 녹화 (0) | 2017.11.14 |
VisEditor (0) | 2017.11.13 |
libgdx 로그 출력 (0) | 2017.11.13 |
LIBGDX DESKTOP SCREEN SIZE 변경 (0) | 2017.11.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