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s Come True Studio

libgdx 로그 출력 본문

Game publisher/LibGDX

libgdx 로그 출력

Dream Come True 2017. 11. 13. 21:20
반응형

libgdx  로그 출력

실행 로그로 디버그시 필요 하다.


Gdx.app.log("MyTag", "my informative message");
Gdx.app.error("MyTag", "my error message");
Gdx.app.debug("MyTag", "my error message");


아드로드와 달리  run 쪽에 표시 된다.,


Log.d 는 안되는 듯하다.



public class GoGame extends Game {

public static String LOG = GoGame.class.getSimpleName();


@Override
public void create() {
// TODO Auto-generated method stub

Gdx.app.log(GoGame.LOG, "게임이 생성되었습니다.");

}



MyTag: my informative message

MyTag: my informative message

MyTag: my error message

MyTag: my informative message

MyTag: my error message

MyTag: my informative message

MyTag: my error message

MyTag: my informative message

반응형

'Game publisher > LibGDX'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BGDX lunch with android and desktop  (0) 2017.11.14
OBS Studio 설치 화면 녹화  (0) 2017.11.14
VisEditor  (0) 2017.11.13
LIBGDX basic code  (0) 2017.11.13
LIBGDX DESKTOP SCREEN SIZE 변경  (0) 2017.11.13
Comments